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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직원 상시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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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사항

본 전주대학교 계약직원 상시채용 시스템에 지원서 등을 탑재 하시면 상시채용 지원자 풀(pool)에 보관됩니다.(접수된 지원서는 6개월간 보관되며 보관기간 이내 지원서 삭제를 원하실 경우 개별연락하시면 본인확인 후 삭제합니다.)

계약직원 채용수요가 있을 시 서류검토 후 면접대상자로 선발되시면 개별 연락드립니다.

모집분야 및 인원

1. 모집분야: 행정/학사 사무지원

2. 근무지: 전주대학교

자격 요건

1. 우리 대학교 건학이념인 기독교 정신의 구현을 존중하고, 그 실현에 동참할 자

2. 대학(4년제) 이상 졸업자 및 취업 가능한 졸업예정자

3.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4.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5. 본교 계약직원 인사규정상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

6. 관련 자격증(사서, IT 관련 등) 및 영어(중국어) 능력 우수자 우대

전형 절차

서류전형 → 면접 → 최종합격

※ 전형절차는 필요 시 변경 가능하며, 각 전형합격자는 지원서에 기재한 전화 및 이메일로 개별 통보합니다.

지원방법

전주대학교 홈페이지(www.jj.ac.kr) → 커뮤니티 → 알림방 → 계약직원 상시채용 → 지원서(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자기소개서) 양식을 다운 받아 작성 후 지원자 등록 시스템에 탑재

탑재서류목록(PDF): ①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②자격증 또는 어학성적 사본, ③경력증명서 사본, ④세례증명서 또는 출석교회 목사추천서, ⑤주민등록초본(병역증명용-남자에 한함). 단, ②~④ 서류는 해당자에 한함

1. 교내 각 기관별 인력 필요 사유가 발생할 경우에 한하여 등록된 지원서를 대상으로 서류 심사 과정을 거쳐 적합한 후보자에게 추후 면접 일정을 안내합니다.

2. 지원자는 최소 2개월 단위로 지원자 등록 시스템에 접속하여 지원서를 업데이트(재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유의사항

1. 임용일로부터 최대 2년간 근무 가능합니다(연 단위 계약).

2.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법에 따라 우대합니다.

3. 지원서 상의 기재 착오 등 누락이나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4.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5. 채용 서류 반환 안내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 ]

① 구인자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한다)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하여야 한다. 다만, 제7조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②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하여야 한다.

③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여야 한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구인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본다.

④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한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여야 한다.

⑤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구인자가 부담한다. 다만,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을 구직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다.

 

· 페이지 관리담당 : 총무지원실 | 063-220-2570 | 담당자에게 이메일 보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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